공지사항 / 이벤트

[영국 비자센터] 상황 업데이트

  • 영국아트유학
  • 20.08.10
  • 308



안녕하세요. 영국아트유학입니다.

영국비자 접수가 코로나 영향으로 조금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어서, 최근 까지의 경험을 남깁니다.

* 비자신청 접수 후 3주정도 걸리고, 급행 신청 불가능

비자 신청후 약 3주정도 걸리고 있습니다.

전에는 1주에서 2주 사이에 90프로 이상 나왔지만 지금은 2주가 훌쩍 넘고 있습니다.

또한 급행 신청이 안되는 상황입니다.

* CAS를 받은 후에 비자센터 예약까지 약 2-3주 이상 후로 예약이 되고 있습니다.

예) 8월 10일 현재 CAS를 받고 비자 센터 예약을 하려면, 8월 29일정도로 예약이 됩니다.

* 급한 학생은 비자센터 방문 예약 후, 직접 방문 접수(Walk in 접수)

비자 센터 예약이 해서 약 85,000원의 비용을 내고,

예약을 한 날짜보다 빨리 방문하셔서 접수를 하면, 현재는 접수를 받아주고 있습니다. 하지만 언제까지 계속 받아 줄지는 알 수 없습니다.

* 비자센터를 방문 하시면, 창구에서 일을 하시는 분이 많지 않습니다.

비자센터의 모든 직원이 근무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. 점점 인원을 늘려서 비자를 받을 것 같습니다.

처음에는 1명이 한 창구에서 근무하고, 지난달까지는 2개의 창구에서, 그리고 현재는 3개의 창구에서만 일을 하고 있습니다.

* 임시비자는 3개월로 나옵니다.

비자 접수 후에 임시비자는 종전에는 1개월 임시 비자를 받고 입국을 했지만, 지금은 3개월 임시비자를 주고 있습니다.

3개월 동안, 학교 수업, 항공권, 코로나 상황을 보고 입국을 하라는 의미입니다.

* 비자서류 업로드를 하지 않을 경우, 15,000원을 받음.

Appointment Letter, Check List, 여권, TB 테스트(일부 비자 연장 학생은 제외)

만 18세 미만 서류 : 가족관계증명서(만 18세 미만), 부모님 동의서(만 18세 미만)



계속해서 비자 상황을 업데이트 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

게시판 목록
[알려드립니다] 영국 입국 시 소식
[영국 비자센터] 상황 업데이트
[2020 Summer Reading] 파타고니아,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by 이본 쉬나드
2020 사람사랑 & 영국아트유학 오리엔테이션 및 UCAS 세미나
[영국아트유학/사람사랑유학원 세미나] TOP 영국대학 & Medicine 입학 준비, 에세이, 인터뷰, Critical Thinking Skill 등
[카플란 UK Pathways 개강안내] 2020년 가을학기 운영 방안
[6/22일(월)] 영국 비자센터 재오픈!
[CEG 개강안내] OnCampus_London_Coventry_UCLan
게시물 검색

사업자등록번호 860-41-00555 대표자 이선오